COMDORI Blog

컴돌이 블로그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자세히보기

Travel/Japan(오사카, 교토, 고베)

[오사카여행] 1편 (간사이 공항, 돈키호테)

COMDORI 2018. 10. 10. 06:30
728x90
반응형

오사카여행 1일차(인천공항간사이공항, 도톤보리, 돈키호테, 에어비앤비 숙소, ICN→KIX, Dotonbori, 道頓堀)

※읽기전 이글은 16년도에 작성된 글을 리메이크한 글 입니다. 따라서 현재(18년)시점과 다를수 있습니다.


제 포스트를보시기전에 와이파이로 접속하셔야 데이터 걱정없이 보실듯 합니다.


사진이 필요하시면 댓글 작성후 가져가도 됩니다!

최대한 솔직하고, 알찬 정보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 하겠습니다~!!

 

 





친구를 만나서 인천공항 직통열차를 타고 갑니다.

은행 환전 영수증을 보여주면 8천원 티켓이 6900원이 됩니다.

잘 사용하셔서 편하시게 가시면 되겠습니다!



인천공항 철도는 빠른 속도로 달립니다 ㅋ


참고로 공항철도를 이용하셔서 나오면 짐을 옮겨주는 카트가 있습니다.

저는 이 카트를 타고 친구와 편하게 인천공항까지 도착을 하였습니다.


공항에 도착을 하여 입국심사를 마치고 면세점에서 친구들과 롯데리아에 왔습니다.

점심을 간단히 먹고 면세점 쇼핑 투어를 하기로 했습니다. 비행시간 전까지요 ㅋㅋ


흔한 인천공항 면세점.jpg



로밍센터에서는 데이터를 무조껀 차단하시는게 정신건강상 좋습니다 ㅎㅎ 


흔한 전자제품.jpg



이 장면은 LG 디스플레이에서 1대의 tv를 여러대 붙여서 만든 전광판 이라고 합니다.

정말 lg의 기술력은 대단 합니다!%EB%86%80%EB%9E%8C%20%EC%97%AC%EC%9E%90%EC%95%84%EA%B8%B0

 


면세점을 구경하다보면 연주회를 하는 장면도 목격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항공 비행기의 내부 입니다. 타고 갈만 합니다.


드디어 떳습니다~ ㅎㅎ 






 


1시간을 달려서 간사히 공항에 도착을 했습니다. 정말 일본은 가까운 나라 입니다.

옆집 같아요 ㅋㅋㅋ

1시간의 비행을 했으니 수화물을 찾으러 가야죠 ㅎㅎㅎ




자기부상열차에서 한컷 ㅎ


수화물을 찾고...


수화물 찾고 한컷.jpg


짐을 끌고 라피트 특급 열차를 타러 갑니다..





정말 노을이 멋집니다~!

 




난바로 ㄱㄱ




라피트 특급 열차에서.jpg ㅋ


난바역에 도착을 했습니다!



크 이제야 일본에 온 느낌이 듭니다 ㅎㅎ




우리들은 서둘러서 AirBnB에서 예약한 숙소로 이동을 합니다.. 다행이 숙소는 가까웟어요 ㅋ


숙소 주인은 1층에 태국식당을 운영합니다.

문을 열어보자~!

 




집이 쫍은것 같지만 생각보다 넓어요. 에어비앤비 쓸만 합니다 ㅋ


숙소 주인장이 운영중인 태국음식점에서 저녁을 해결하기로 합니다.


태국식 닭고기덮밥? 살짝 매콤하지만 맛있습니다. 먹을만 해요 ㅋ



이건 소고기 덮밥 입니다. 맛나보이죠? ㅋ


태국의 전통음식 똠양꿍 라멘 입니다.. 저는 태국에서도 먹어 보았지만 한국식 김치찌게라고 하는데... 전 너무 쉬어서 못먹겟어요 ;;;

그래도 잘 먹는사람은 잘 먹어요 ㅋ 개인취향이 강한 음식 같습니다.



맛나게 잘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원래는 저녁을 먹고 숙소에서 휴식을 취할라 했으나 생각보다 일본에 빨리 도착해서 거리를 둘러보기로 했습니다.

일본은 자전거 시스템이 참 잘된것 같습니다. 우리나라도 뭔가를 준비 하는것 같습니다만 일본처럼 잘 될지 의문입니다 ㅎㅎ



우리 4명은 다음날 일정에 있는 도톤보리를 가기로 했습니다.


도톤보리를 가기전에 이곳이 무척이나 궁금해서 들어 가봤습니다 ㅋㅋ


뽑기 기계



와 이건 뽑아야해!!!!


윗층으로 올라가니 한국이랑 완전 판이 다른 게임장이 있습니다!



뭔가 사람이 많은데요 물어보니 돈을 따는 도박게임이라더군요 ㅋㅋ

전 보고만 왔습니다 ㅋ




와 간판 장식이 장난이 아니군요 ㅋㅋ


도톤보리에 도착을 했습니다!



왔으니 한컷 찍어야죠? ㅋㅋ


문어빵 가게 입니다 ㅋㅋㅋ


정말 화려 합니다. 


우리는 돈키호테로 들어가기로 했습니다.



다이소정도라고 생각하시면 아니되오! 정말 다양한 것들이 많습니다 ㅎ



이곳으로 가면 뭐가 있을까?....


캡슐 커피머신, 커피머신기등 다양한 전자제품이 있습니다.


TV도 팔고요 ㅋㅋ


저가형 태블릿도 있어요 ㅋㅋ


휴대폰 악세사리도 많이 있습니다.


베개 도 있구요.. 피카츄 갖고싶....


킷캣 와인? 정말 다양한것들이 있습니다.


전 여기서 킷켓녹차맛, 곤약젤리, 파인애플맛 젤리, 건어물 을 샀습니다.

도톤보리 야경을 동영상으로 담아보았습니다...



그러고는 숙소로 돌아가는 길 입니다.



일본은 정말 자판기 천국 입니다. 담배 자판기도 있어요 ㅋㅋ



자판기는 앞으로 올리는 포스트에 계속 업로드됩니다 ㅋㅋ


집앞 편의 점에 왔습니다. 편의점에 대형 복사기가 있네요.


다양한 음료가 있습니다.



이상으로 1일차 여행일기를 마무리 합니다..


이어서... 2018/10/10 - [Foreign Travel/Japan·(오사카, 교토, 고베)] - [오사카여행] 2편 (천지인&텐티진, 코인란도리)



난바 Airbnb(에어비앤비) 숙소 및 태국 음식점 위치 및 명함



#컴돌이Blog  #컴돌이블로그 #컴돌이 #컴돌이의블로그 #Comdori #ComdoriBlog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