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DORI Blog

컴돌이 블로그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자세히보기

Review/Restaurant·Food

[잠실] 멘야하나비 리얼 후기!

COMDORI 2018. 9. 7. 16:34
728x90
반응형

9월 7일 수요미식회를 보고 침을 삼켰던 기억이 나서 직접 라멘집을 가봤습니다.

잠실에 있는 멘야하나비 입니다.


이 곳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시간을 잘 보시고 가셔야 합니다.

저도 가서 점심먹으려고 했으나... 허탕쳤어요;;;

평일  11:30 ~ 14:00 | 저녁타임 18:00 ~ 21:00

준비시간 14:00 ~ 18:00

주말 11:00 ~ 14:00 | 저녁타임 18:00 ~ 21:00

매주 월요일 휴무

매월 3째주 화요일 정기 휴일 입니다.

점심먹으려고 갔으나... 이미 오전타임 종료 ㅠㅜㅠㅜ

그래도 이왕온거 어차피 잠실이니까 간단하게 먹고 다시 오기로 합니다.

전 이때 슈퍼문을 석촌호수에서 하길래 가봤습니다.    (포스팅 참고)


빠르겟지 하고 갓지만 이미 대기줄은 바글바글~

멘야하나비~

기본적으로 대기줄은 2시간 입니다. 종업원이 나와서 안내 해줍니다.


메뉴는

나고야마제소바, 네기나고야마제소바, 도니쿠나고야마제소바, 카레나고야마제소바, 네기시오나고야마제소바, 키미스타, 시오라멘

이 있습니다.


안에 들어가도 줄은 계속 됩니다.




멘야하나비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38(송파동 57) 07089591108



주방이 깔끔하고 청결하여 조리하는 모습을 소비자들이 보고 믿고 먹을수 있도록 해두었습니다.

각종 연예인 싸인.jpg

특히 전현무싸인이 웃겼어요 ㅋㅋㅋ

"신동엽보다 미리 왔다감♡" ㅋㅋㅋㅋ

그외에도, 하석진, 황교익, 송영길, 안재홍, 박종원, 최현석 등 많은 분들의 싸인이 있습니다.


라멘기다리면서 주방도 보고요...


미리 음료수도 받아 놓고요...


먹는 방법도 숙지하고요...


참고로 좌석 아래쪽에 콘센트 부분에 충전기가 미리 준비되어있어서 휴대폰 충전이 가능합니다.

이런점은 다른 음식점들도 따라했으면 좋겠네요 ㅎㅎ

깍두기도 덜어 놓구요 ㅋㅋㅋㅋ

드디어! 주문한 나고야마제소바


네기시오나고야마제소바 가 나왔습니다.

정말 비주얼 끝판왕 입니다 ㅋㅋㅋ

비벼볼까요?


노른자를 샤샤샥 ㅋ

와~

면을 거의 먹고 서비스로주는 오이메시(밥)을 비벼 먹었습니다.


간단히평을 한다면..

나고야마제소바: 와 수요미식회에서 말했던거 처럼 태어나서 처음 느껴보는 맛 입니다. 각각의 토핑들이 정말 잘 어울리고 부드럽습니다.

특히 밥비비면 밥도둑 입니다 ㅋㅋㅋ 정말 마음에 쏙 듭니다. 


네기시오나고야마제소바: 소고기가 없고 도니쿠(돼지고기)가 들어가서 주문을 했는데요.. 돼지고기 맛은 괜찮았어요. 기본 양념베이스가 소금이라서인지... 나고야마제소바 보다 맛이 없는것 같았아요. 금액은 더 비싼게 함정ㅋㅋㅋ

음... 그냥 깔끔한 맛? 

아 그리고 다시마 식초 너무 많이 뿌리면 맛 버립니다 ㅋㅋ 양조절 적당히 하세요 ㅋ

또 와서 먹는다면 전 그냥 나고야마제소바 or 도니쿠나고야마제소바를 먹을 겁니다 ㅋㅋ

총평을 하자면... 기다린건 2시간... 먹는건 15분컷 ㅋㅋㅋ

줄서서 먹을만하련지 잘 모르겠네요.

당분간은 사람이 많으니 몇 개월후에 쾌적하실때 가시는 것을 추천 합니다.

이상으로 멘야하나비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컴돌이Blog  #컴돌이블로그 #컴돌이 #컴돌이의블로그 #Comdori #ComdoriBlog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