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여행 5일차_7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UNIVERSAL STUDIOS JAPAN, ユニバーサル スタジオ ジャパン )
※읽기 전 이 글은 2016년도에 작성된 글을 리메이크한 글입니다. 따라서 현재 시점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이 포스트(게시글)는 데이터사용량 압박이 있을수 있으니 와이파이 상태에서 보는걸 추천 합니다.
2018/10/10 - [Foreign Travel/Japan·(오사카, 교토, 고베)] - [오사카여행] 1편 (간사이 공항, 돈키호테)
2018/10/10 - [Foreign Travel/Japan·(오사카, 교토, 고베)] - [오사카여행] 2편 (천지인&텐티진, 코인란도리)
2018/10/11 - [Foreign Travel/Japan·(오사카, 교토, 고베)] - [오사카여행] 3편 (덴덴타운, 전자상가, 할인마트)
2018/10/15 - [Foreign Travel/Japan·(오사카, 교토, 고베)] - [오사카여행] 4편 (오사카성)
2018/10/17 - [Foreign Travel/Japan·(오사카, 교토, 고베)] - [오사카여헹] 5편 (오꼬노미야키, 공중정원)
2018/10/20 - [Foreign Travel/Japan·(오사카, 교토, 고베)] - [교토여행] 1편 (호텔 그란 Ms 교토, 대나무숲)
2018/10/22 - [Foreign Travel/Japan·(오사카, 교토, 고베)] - [교토여행] 2편 (백식당 스키야키)
2018/10/24 - [Foreign Travel/Japan·(오사카, 교토, 고베)] - [교토여행] 3편 (금각사)
2018/10/26 - [Foreign Travel/Japan·(오사카, 교토, 고베)] - [교토여행] 4편 (니시키시장, 교토타워)
2018/10/28 - [Foreign Travel/Japan·(오사카, 교토, 고베)] - [오사카여행] 6편 (난바 100엔 초밥)
2018/11/02 - [Foreign Travel/Japan·(오사카, 교토, 고베)] - [고베여행] 1편(니노미야 신사)
2018/11/05 - [Foreign Travel/Japan·(오사카, 교토, 고베)] - [고베여행] 2편(다이코노유 아리마온천)
2018/11/09 - [Foreign Travel/Japan·(오사카, 교토, 고베)] - [고베여행] 3편(스테이크랜드)
2018/11/13 - [Foreign Travel/Japan·(오사카, 교토, 고베)] - [고베여행] 4편(하버랜드)
★난바에서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까지 JR선을 타고 신이마야역에서 환승을해서 니시쿠조역 방향으로 탑승하면 된다.
★가는 도중 급똥... 특이한것은 일본은 매너의 나라? 이서인지 볼일을 볼때 남에게 떵 소리가 안들리게 음악을 틀을수 있는 시설이 되어 있다. 우리나라 지하철 화장실에는 없는 신기한 시스템 이다 ㅎㅎ
★ 갈아타는 곳에서 한컷... 대놓고 나 USJ열차 이니까 날 타렴 하는것 같다.
★유니버셜역에서 나와서 직진만 하면 된다.
★멀리서 정문이 보인다.
★ 내가 방문했을 때는 USJ 15주년 기념으로 이런 장식들이 많이 되어 있다.
★역시 단체사진을 찍고 계속 직진.
★직진을 하다보면 이곳이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 정문 출입구가 보인다.
★표 같은것은 미리 한국에서 인터넷으로 예매해서 가면 줄을 서지 않고 빠르게QR코드로 찍고 들어 갈수 있다. 더불어 추가 할인도 있으니 꼭 미리 예매를 해서 가기를 추천한다. 플러스 익스프레스 패스권도 구입하면 더욱 좋다. 놀이기구 줄을 서지 않고 바로 탈 수 있다.
★놀이동산 들어기기전 정문 데코는 에버랜드와 비슷 하다.
★USJ의 간판인 지구본
★이미 많은 사람들이 각자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사진을 찍고 있다.
★UNIVERSAL 지구본이 계속 회전해서 초점을 잡고 그 순간을 잘 찍어야 이런샷을 건질수 있다.
★그래서 그냥 지나칠수가 없어서 한컷 찍고...
★단체샷도 빠질수 없다.
★지구본 주위에 수증기분수 같은게 있어서 물에 젖을수 있으니 조심.
★15주년 기념 입장권
★테마파크 들어가기 직전 한컷.
★ 놀이공원에 들어가면 바로 지도 부터 가져와야 하지만... 요즘은 스마트폰 앱으로 많이 나와있으니 현위치를 GPS를 이용해서 보편 편리하다.
★유니버설 스튜디오 가이드북
★혹시 가기전에 참고하면 좋다.
★딱 들어서면 이런 곳이 나온다. 여러 캐릭터들이 돌아댕기니 아무나 잡고 사진을 찍는 사람들도 많이 볼 수 있다.
★바로 단체사진 찰칵
★주위를 둘러보면 카라멜 팝콘 상점도 많이 보인다. 팝콘통이 미니언즈 통이므로 팝콘+굿즈를 산다고 보면 된다.
★점심을 먹으려고 주변 식당가 방문
★초밥은 USJ들어오기전 앞에 가게에서 구매하고, 멜론소다는 usj음식점에서 구입하였다.
★헬로키티 풍선들도 많이 있다.
★직진해서 들어가보자.
★직진 해서 가다보면 유니버설 원더랜드가 나온다. 원더랜드에는 헬로키티, 쿠키몬스터(세서미 스트리트), 스누피 캐릭터로 이루어진 테마인듯 하다.
★흔한 회전목다(빅 버드 비드 탑 서커스Big bird's big top circus)
★헬로키티, 엘모, 스누피가 환영인사를 하고 있다.
★스누피 스튜디오
★보는것만으로도 즐겁다.
★ 날아라 스누피(The flying Snoopy) 같은 자리에서 빙도는 기구는 어지러워서 패스~
★ 헬로 키티의 코너 카페 (Hello Kitty's Corner Cafe) 용인에 있는 놀이동산과 달리 캐릭터를 활용해서 더욱더 몰입도가 있는 느낌이다.
★헬로 키티 컵케이크 드림(Hello Kitty's cupcake Dream) 핸들을 돌리면 컵케이크도 돌아가는 듯하다.... 어지러워서 패스~
★숲같이 조성된 곳으로 가면 뭐가 나오려나...
★ 와우 대박! 세서미 드라이브(Sesame's Drive)
우리나라의 범퍼카 수준을 뛰어 넘는듯 하다. 가이드 설명에는 뉴욕 센트럴 파크를 달리고 있는 듯한 박력있는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는 라이드 어트랙션이라고 설명되어 있다.
★ 분명 저 어트랙션을 보면서 타고싶다는 생각을 한번은 했을 것 이다.
★엘모 버블 버블(Elmo's Bubble Bubble) 금붕어 도로시를 타고 엘모가 만드는 비눗방울을 보는형식 이다.
★세서미 스트리트 펀 월드존은 정말 볼 것이 많다.
★ 걷다보니 샌프라시스코 에어리어 근처에 왔다.
★정말 에버**보다 맵이 커서 다리가 아플정도이지만 하나하나 정말 정성껏 꾸며놨다. 진짜 강같다.
★이게 놀이동산인가 라는 착각이 들정도 이다.
★멀리서 보이는 쥬라기 공원의 더 플라잉 다이너소어 코스터..
★잠시후 탈 예정♥
★ USJ하면 해리포터존!!
★이곳은 거의 포토존이다. 사진찍기에 다들 바쁜곳..
★하늘 나는 자동차 앞에서 한컷
★입구의 아치
★이곳을 통과하면 해리포터 마법학교에 입학하는 느낌 이려나...
★해리포터 테마파크는 거의다 영화를 그대로 옮겨놓은 수준이다.
★ HOGWARTS EXPRESS 5972기차
★호그와트행 열차 앞에는 다들 사진 찍기 바쁘다~
★한여름에 눈덮인 건물(종코의 장난감 전문점, 허니듀크)
★와이제이커 마술용품점, 부엉이 우체국&부엉이 방, 더비시 앤드 뱅스, 글래드래그스 마법사 옷가게 등등
★호그스미드 거리
★역무원한테 사진을 찍어달라고 할 수 있다.
★ USJ에서 가장 유명한 해리포터 앤드 더 포비즌 저니 IN 4K3D 기구 이다.
★ 가장 유명한 놀이기구 답게 사람들도 엄청 많다.
★안에 들어가면 이런 분위기 가 연출 된다.
★짐보관소에 모두 맡겨야 한다.
★짐을 보관하는 이유는 워낙 기구가 흔들리고 꺽이기 때문에 소지품을 잃어버릴수 있기 때문에 맡기고 가야한다. 뭐 소지하고 타는건 상관없는데 잃어버리면 책임을 져주지 않기 떄문..
★퀵 익스프레스4를 이용해 첫번째 기구로 해리포터 앤드 포비즌을 탔다. 줄을 서지 않고 들어가는 이 느낌! 시간을 번다고 생각하면 된다. 놀이기구를 타고난 소감은 와.. 이건 놀이기구가 아닌 느낌. 롤러코스터+4D를 섞어놓으니 정말 영화속에 내가 출연한 느낌이다. 꼭 타보길 바란다.
★버터맥주
★버터맥주컵 600엔(6천원) 좀 비싼감이 있긴한데, 한번 먹어보는것을 추천 한다. 너무 많이 먹으면 느끼할 수 있으니 적당히 섭취~
★ 뉴욕 에어리어
★ Gramercy Park 앞에서 단체 사진 촬영.
★ 어메이징 어드벤처 오브 스파이더 맨 더 라이드 4K3D
★ 입장하면 줄서면서 약간의 애니메이션도 볼 수 있다.
★The Amazing Adventures of Spider-Man-The Ride 4K3D도 Expess(익스프레스)를 이용해서 빠르게 탑승가능하다.
★이 놀이기구도 해리포터 앤드 더 포비든 과 같이 3D이므로 입체안경을 써야 한다.
★익스프레스권을 이용하더라도 어느정도 줄은 서야 한다.
★스파이더맨은 해리포터 만큼은 아닌듯 하지만 중간에 전기스파크 효과가 놀라웠다.
★가다보면 요괴워치 굿즈들도 만나 볼 수 있다.
★원피스 굿즈
★마침 원피스 공연도 하고 있었다.
★ 원피스 피규어
★애머티 빌리지의 죠스(JAWS)
★많은 사람들이 죠스의 조형물에서 사진을 찍고 있다.
★우리도 한컷..!
★갑자기 훅! 하고 떨어지는게 인상적이다.
★쥬라기 공원 입장!!
★저 무서운 코스터는 더 플라잉 다이너소어(The Flying Dinosaur)
★진짜 불을 사용해서 그런지 그을러 있다.
★밀짚모자 대선단의 연회 레스토랑(Straw Hat Crew's Feast Restaurant)
지금 글을 쓰면서 아쉬운게 내부도 한번 들어가서 찍을껄 이라는 생각이 든다.
★밀짚모자 대선단의 연회 레스토랑은 튀김종류의 음식들을 판매 하고 있다.
★중간중간 음료도 뽑아먹으면서 즐기자..
★이줄은 USJ에서 가장 무서운? 더 플라잉 다이너소어이다. 이 롤러코스터를 타기위해서는 몸검사를 해야하는데 떨어 질 수 있는 모든 소지품 특히나 금속탐지기를 이용하여 검문을 당한다. 동전1개라도 용서가 안된다 ㅋㅋㅋ
★참 좋은게 싱글로 온 사람을 위한 줄이 있는데 이 줄은 약 5분정도만 기다리면 바로 탑승이 가능하다.
★ 롤러코스터를 타는곳은 이렇게 되어 있는데 여기저기서 비명이 많이 들린다.
탑승후기 느낌은 정말 무서운거 잘 타는 사람이라면 한번 도전 해볼만 하다. 짜릿하고 시원하다~!
★ 백 드래프트(Backdraft)
★샌프라시스코 에어리어
★백 드래프는 뭐냐하면 눈 앞에 화재상황을 진화하는 것이다. 재미 없어서 탑승은 하지 않았다.
★ 공원 환경도 잘 조성 되어 있다.
★할리우드 에어리어
★할리우드 드림 더 라이드(Hollywood Dream - The Ride) 신기하게도 롤러코스터 좌석에 스피커가 달려 있어서 자신이 원하는 음악을 들으며 달릴수 있다.
★바로 옆 정거장에 있는 할리우드 드림 더 라이드 ~백드롭~
★ 역주행 롤러코스터 이다. 뒤로가는 롤러코스터는 정말 신기하고 너무 재미있었다. 예측이 정말 안된다 ㅋㅋㅋ
★여기는 뭐 그냥 찍어도 배경화면 써도 될 듯 하다.
★슬슬 어두워지니 조명도 하나둘씩 켜진다..
★낮이랑 또 다른 배경을 보여준다.
★유니버셜은 야경도 끝내주는듯 하다.
★기념품샵에 왔다.
★미니언즈 부터 시작해서 세사미 스트리트 친구들, 곰인형, 스파이더맨, 스누피 등등 많은 캐릭터 굿즈 및 인형들이 있다.
★해리포터 굿즈들도 당연히 있다.
★USJ 안녕~
★낮에 본 지구본하고 쫌 다른 모습이다.
★수증기+조명빨
★많은 사람들도 가기전 아쉬움을 사진으로 남기는듯 하다.
★15주년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정문 앞에서 한 컷..
★다시 한번 방문을 기약하며...
★돌아가는 거리는 간판빛으로 화려하다.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지하철 역
★오늘 하루는 참 길다~
이어서...2018/11/20 - [Foreign Travel/Japan·(오사카, 교토, 고베)] - [오사카여행] 8편 (소바요시, 장어덮밥과 메밀소바)
#컴돌이Blog #컴돌이블로그 #컴돌이 #컴돌이의블로그 #Comdori #ComdoriBlog
'Travel > Japan(오사카, 교토, 고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사카여행] 9편 (난바 모토마치 축제, 야사카 신사) (0) | 2018.11.21 |
---|---|
[오사카여행] 8편 (소바요시, 장어덮밥과 메밀소바) (0) | 2018.11.20 |
[고베여행] 4편(하버랜드) (0) | 2018.11.13 |
[고베여행] 3편(스테이크랜드) (0) | 2018.11.09 |
[고베여행] 2편(다이코노유 아리마온천) (0) | 2018.11.05 |